티스토리 뷰


주식계좌개설방법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부동산규제가 심해지면서 투자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제 부동산보다는 주식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식투자 붐이 일어나면서 주식계좌개설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주식계좌개설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자.




주식계좌개설방법


예전에는 주식계좌를 개설하려면 은행과 증권사를 방문하여 계좌를 만드는 등등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비대면 통장을 통해 인증만 받으면 누구나 쉽게 주식계좌개설할 수 있다. 주식계좌는 일반 입출금 통장이 아닌 주식전용통장이 필요하다. 주식계좌는 자신에게 맞는 혜택이나 편한곳으로 선택하면 된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요즘은 스마트 앱으로도 쉽게 주식계좌개설를 개설할 수 있다. 키움증권이 해외주식이나 국내주식을 거래할 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 키움증권에 주식계좌개설방법을 알아보겠다. 키움증권에 주식계좌개설하려면 먼저 신분증, 입출금가능한 통장계좌번호,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 준비물이 준비되었다면 계좌를 만들어 보겠다.




1. 어플리케이션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설치한다.

2. 화면에 계좌 개설하기를 누른다.

3.정보에 동의하고 비대면 계좌 개설을 위해 휴대폰을 인증한다.



4. 모든 사항을 동의했으면 본인 계좌를 입력하면 본인계좌에 1원이 입금되면서 보내는이에 인증번호가 통장에 찍힌다. 인증번호를 인증하면 비대면 계좌가 개설이 된다.




주식계좌를 개설하였다면 주식계좌에 금액을 투자금액을 이체시키고 주식을 선택 후 주식을 매도하면 된다.



오늘은 주식계좌개설방법 및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에 대해 알아보았다. 주식은 주식계좌개설만해 놓으면 인터넷 쇼핑보다 쉽다. 누구나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이다. 주식은 장기를 바라보고 기업의 가치를 보고 투자하라고 한다. 하지만 주식에 너무 빠지다 보면 돈이 돈 같지 않고 사이버머니 처럼 보일 때가 있다. 그때가 주식 투자에 가장 위험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에 작게 시작했지만 이후 자신을 컨트롤할 수 없을 정도로 빠지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초심을 잃지 말고 냉정하게 투자하기 바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