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회원권

스마트세상속으로 2020. 7. 13. 20:00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회원권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생필품을 구매할 때 마트를 직접 가는 것보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다. 보통 많이 이용하는 대형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이렇게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그 중 코스트코는 외국계 창고형 마트로 가성비 좋은 것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다. 대도시가 아닌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코스트코 매장에 가본적이 없는 사람도 많은 것 같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몰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




코스트코


코스트코는 외국계 대형마트로 미국 기업의 창고형 대형마트이다.

한국에는 총 16개의 매장이 있으며 절반이상의 매장이 서울, 경기도 지역에 밀집해 있다. 서울 경기도 외 코스트코 매장이 있는 지역은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세종, 천안에만 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검색창에 ‘코스트코 코리아’ 라고 검색하면 상단에 뜨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이 가능하다. 이제는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것이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상당히 많은 종류의 상품들이 있다.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코스트코에서만 파는 제품들을 구입하려고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있지만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인 제품이 없는 경우도 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회원권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도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어 회원권이 있어야 코스트코에서 쇼핑이 가능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또한 회원권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하다.  개인이나 사업자가 아닌 사람들이 이용하는 회원권은 골드스타 회원권과 이그제큐티브 회원권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 골드스타는 33,000원이고,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은 80,000원이다. 

이 둘의 차이점은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을 구매하게 되면 고가의 전제제품을 구입할 때 2% 리워드가 가능하다.



오늘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코스트코는 저렴한 것이 장점이지만 불필요하게 수량을 많이 구입해야 해서 상품을 몇개 담지 않아도 일반 마트에서 구입할 때보다 쇼핑금액이 커지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은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