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주식거래하는방법 MTS 키움증권 영웅문S

스마트세상속으로 2020. 7. 20. 08:49


주식거래하는방법 MTS 키움증권 영웅문S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은 주식계좌개설하는것 부터 쉬운 것이 아니다. 힘들게 주식계좌를 개설하더라도 주식거래하는 방법을 몰라 또 헤매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식거래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다.




다양한 재테크 수단 중 하나로 주식은 수익률이 좋아 소액으로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재테크 수단이다. 시작은 복잡해 보이지만 막상 시작해보면 인터넷 쇼핑보다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적금이나 예금정도로 알고 시작하는 것은 위험한 것이다. 주식은 수익률이 높은 반면 리스크도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주식거래하는방법


주식계좌를 어디에 개설하느냐에 따라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키움증권 같은 경우는 영문문S라는 앱을 설치해야 한다. 키움증권 영웅문S를 설치하면 주가, 키움주문, 호가주문, 관심종목 등 모바일을 통해 간단하게 주식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HTS

홈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컴퓨터를 사용하여 주식거래를 하는 방식이다.


MTS

모바일을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방식을 말한다. 요즘은 컴퓨터 보다는 모바일로 주식거래를 많이 하기 때문에 증권사를 선택하실 때 MTS가 되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게 좋다. 키움증권 영웅문S 앱을 실행시키고 천천히 살펴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요즘은 주식을 스마트폰으로 하는 경우가 주식 거래량의 40%에 달한다고 한다. 그만큼 개인투자자가 늘어났으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소리도 될 수 있다. 예전 같은 경우 주식장이 마감하는 시간까지 컴퓨터 앞에 앉아 주가를 계속 확인하고 있었다면 지금은 개인활동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주가를 확인하기 때문에 MTS가 편리하다.



오늘 주식거래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주식은 자신의 소신을 가지고 사고 팔아야 후회가 없다. 누구의 추천을 받고 누구의 훈수를 듣고 한다면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주식의 실력은 늘지 않는다. 자신이 연구하고 실행해 봄으로써 주식거래의 노하우가 생기는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